[간단리뷰] 어썸케이블

까보고 써보고|2015. 10. 20. 13:10

 

 

 

 제 인생에도 이런 일이...

제가 즐겨가는 카페에서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세상에나 제가 선정되었어요. ㅎㅎㅎ

 

오매불망 언제오나 기다리다 지칠무렵

택배기사님이 심플한 박스 하나를 전해주셨네요.

 

내용물은 어썸케이블 3개가 들었구요.

비니루포장에 담겨져 있군요.

이중 하나는 피복절개용으로 사용할 거에요.

 

블랙, 화이트, 레드 색상조합이 멋지죠? ^^

모두 안드로이드용 케이브입니다.

 

포트는 이렇게 생겼구요.

마감은 견고하네요.

케이블 길이는 1.3m정도로 저에게는 적당하면서도 약간 짧은 느낌이네요.

 

이건 집에서 쓰던 케이블입니다.
보시다시피 피복이 벗겨져 전선이 흉칙하게 노출되어 있습니다.

다들 이런 경우 한번씩은 있으시죠?

  

어썸케이블은 기존 케이블에 섬유질피복이 한겹 더 있어서

케이블단선 우려가 많이 감소되구요.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단점은 피복이 섬유질이다 보니 사용감이 많아지면 보푸라기가 올라올 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보니까 몇가닥 올라오더라구요.

그래도 확실한건 단선방지는 잘 된다입니다.

이건 맨위부터 일반 케이블, 어썸케이블, 페블릭소재 케이블 비교사진입니다.

페블릭소재 케이블은 피복벗겨짐이나 선꼬임 단선에선 셋중 제일 탁월하지만

너무 뻣뻣해서 휴대하기엔 부담되고 너무 러기드해요.

케이블 굵기도 적당하고 피복효과도 좋은 어썸케이블이 갖고 다니기엔 적당해보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짱이라는...

이상으로 어썸케이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본 제품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팩토리 에서 물건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으며

리뷰내용은 순수 개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팩토리 카페가기 

http://cafe.naver.com/gong909

댓글()